Uncategorized

Korean American Sign On Letter for Immigration Reform

By May 22, 2006 No Comments

보도 의뢰서

2006년 5월 18일                      문의: 이은숙, 미주한인봉사교육단체협의회  (323) 937.3703
                                                     윤대중, 민족학교  (323) 937.3718
                                   벡키벨코어, 시카고한인교육문화마당집  (773) 506.9158
                                 문유성, 청년학교  (718) 460.5600

코리안아메리칸 단체들이 한 목소리로 단결하여
의원들에게 올바른 이민개혁을 촉구하는 편지를 보내고자 합니다.

[로스엔젤레스, 캘리포니아 ] 미주한인봉사교육단체협의회(NAKASEC)와 가입 단체인 로스엔젤레스 민족학교, 시카고 한인교육문화마당집, 뉴욕 청년학교는 지난 2주간 ‘올바른 이민 개혁 촉구 연방 의원들에게 편지 보내기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이번 편지 보내기 캠페인은 상원에서 본격적인 이민법 개정 심의를 하고 있는 시점에 맞추어, NAKASEC과 가입단체 들이 활동하고 있는 캘리포니아, 일리노이, 뉴욕에 소재한 주요 한인단체 들을 대상으로 전개되었으며, 사회, 봉사, 종교, 지역한인회, 비즈니스 그룹을 망라하여 총 140개가 넘는 한인단체가 서명하였습니다.

금명간 연방 상/하원 의원들에게 송부할 이 편지는 서류미비자 전면 사면, 이민업무 적체 해소, 이민 노동자 권리 보장, 서류미비 청소년 합법화, 이민자를 포함한 모든 미국 시민의 인권과 민권 보장을 요구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지난 17일 워싱턴 디씨를 포함한 전국 각지에서 펼쳐진 전국 로비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추진되어, NAKASEC 이은숙 사무국장이 상원 민주당 대표 헤리 레이드, 하원 민주당 대표 낸시 포실라, 마이크 혼다 하원의원, 쉴라 잭슨 리 하원의원 등에게 직접 편지를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편지 보내기 캠페인을 주도한 NAKASEC과 각 지역 가입단체 들은, 이민개혁에 대한 한인단체 들의 의지가 담긴 이 편지를 이민법 개정 심의를 주도하고 있는 주요 상/하원 의원들에게 송부할 예정입니다.

NAKASEC 이은숙, 민족학교 윤대중, 시카고한인교육문화마당집 벡키 벨코어 그리고 청년학교 문유성 사무국장은 “ 이번 편지 보내기 캠페인을 통해 이민개혁에 있어서 우리 한인들은 한 목소리로 단결하고 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다. 비록 소수민족 중의 소수민족 이지만 모범적으로 이민개혁 캠페인에 동참해 온 우리 코리안 아메리칸은 정의롭고 평등한 이민 개혁이 성취되는 그날까지 단결하여 한 목소리로 대응할 것이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 첨부한 편지 원본과 참여 한인 단체 명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