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Press Release

메넨데즈 상원의원이 상정한 이민법에 관한 성명서

By 9월 30, 2010No Comments
View the statement in English.
Download the bill summary.

 


보도의뢰서
2010 년 9 월 29 일

연락처: 유재인, 미주한인봉사교육단체협의회 (jyoo@nakasec.org) 718-710-2277


메넨데즈 상원의원이 상정한 이민법에 관한 성명서

어제, 메넨데즈 상원의원(민주-뉴저지)이 이민 개혁을 위해 2 주 전 의회에서 밝힌 3 단계 계획의 일부인 법안(S. 3932)을 상정했다. 메넨데즈 상원의원은 의회 내에서 이민 이슈에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대변자이다. 미주한인봉사교육단체협의회는 이 나라의 망가진 이민 시스템을 해결하기 위한 포괄적인 접근을 하고 있는 메넨데즈 의원의 법안을 지지한다. 상정된 법안은 상원 법사위원회에서 심의될 것이다. 법안 내용은 아래 요약을 참조하면 된다.

###

미주한인봉사교육단체협의회(이하 미교협)는 사회변화를 위한 전국적인 운동 건설의 한 부분으로 전국적으로 진보적인 목소리를 전달하고 코리안 아메리칸의 시민 참여를 증진시키는 것을 목표로 1994 년 지역 커뮤니티 조직으로부터 설립된 전국적인 단체입니다. 미교협은 로스 엔젤레스에 전국 사무실을 두고 있고 2008 년 9 월 문을 연 디씨 지부가 있습니다. 또한 미교협의 가입단체로는 로스 엔젤레스 민족학교와 시카고의 한인교육문화마당집이 있습니다.

민족학교는 봉사, 교육, 문화, 권익 옹호, 풀뿌리 조직을 통해 코리안 아메리칸, 저소득 이민자 및 유색인종 커뮤니티의 삶을 강화시키기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민족학교와 시카고 한인교육문화마당집은 미교협을 설립한 지역 가입단체입니다. 한인교육문화마당집(이하 마당집)은 교육, 봉사, 조직 및 권익 옹호, 그리고 문화를 통해 코리안 아메리칸 커뮤니티의 삶을 강화시키고자 활동하고 있습니다. 마당집은 한인봉사기관협의회, 한인권익신장위원회, 일리노이 이민연합, 일리노이 이민자 난민자연합의 일원입니다.
X